주니엘 '다음날', 공개직후 차트 상위권...

오종오기자 | 기사입력 2014/04/17 [10:20]

주니엘 '다음날', 공개직후 차트 상위권...

오종오기자 | 입력 : 2014/04/17 [10:20]

[신문고뉴스 연예팀 오종오 기자]용감한 형제의 10주년 다섯 번째 프로젝트 싱글 '다음날'(Tomorrow)이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6일 정오에 공개된 '다음날'은 17일 오전 9시 현재까지 음원사이트 벅스 일간차트1위,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외에 멜론,엠넷닷컴,다음뮤직,네이버뮤직,올레뮤직 등 다른 음원 차트에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사진출처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신곡 '다음날'은 실력파 여성 솔로가수 주니엘이 부른 곡으로 슬로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일상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술에 취해 헤어진 연인에게 전화를 걸어 울며 매달렸으나 그 다음날 기억이 전혀 나질 않는 다음날 을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번쯤 이별을 해봤던 사람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다.

 

특히 평소 특유의 분위기와 애교가 넘치는 주니엘이 용감한 형제와 첫 콜라보 작업에서 마음 아픈 이별 곡을 애절한 목소리로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매달 1곡씩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총 10곡 10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발표할 예정이며.앞서 가수 겸 배우 임창정(그렇게 당해놓고)을 시작으로 포미닛(살만찌고),애프터스쿨(일주일),일렉트로보이즈(뱅뱅사거리)와 손을 잡고 음원을 공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