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이러스 안미나...'게임 매니아!'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4/07/28 [04:43]

해피바이러스 안미나...'게임 매니아!'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4/07/28 [04:43]

[신문고뉴스] 배우 안미나가 게임 삼매경에 빠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중인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에서 특유의 밝고 톡톡튀는 캐릭터 ‘장지영’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안미나가 자신의 SNS에 ‘요즘 푹 빠진 겜, 며칠 전 포착 당함’ 이란 글귀와 함께 올린 사진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됐다.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공개된 사진에서 안미나는 스마트폰을 바라보며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지만 실상은 스마트폰 게임에 집중한 나머지 도촬 당하는 줄도 모르고 뒤늦게 눈치를 채 멋쩍은 미소를 날리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안미나는 촬영 중 식사 시간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며 식사를 마치지 못한 동료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평소 운동과, 독서, 게임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안미나의 일상 모습이 공개되어 방송에서의 모습이 아닌 소탈한 매력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게임하는 모습까지 깜찍하네’, ‘이런 모습 너무 좋아’, ‘같이 게임 해요’, ‘레벨이 상당한 느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미나는 극중 언제나 밝고 씩씩한 캐릭터 ‘장지영’으로 분해 하숙집의 해피바이러스 전파를 담당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