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어렵지 않아요! '국대떡볶이' 창업 대출 비용↓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4/07/30 [06:58]

창업 어렵지 않아요! '국대떡볶이' 창업 대출 비용↓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4/07/30 [06:58]

[신문고뉴스] 프랜차이즈 업체인 '국대떡볶이'가 신한은행, 삼성미소 재단과 금융 업무협약 체결했다. 이를 통해 신규 창업자들의 비용 부담이 감소할 전망이다. 국대떡볶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신규 가맹점주를 위해 핵심 운영 전략을 제공하는 한편 가맹점주를 위한 세일즈 프로모션 진행으로 매장 매출 증가를 기대하는 것.

 

 

 

 

 

국대떡볶이(국대F&B, 대표 김상현)는 지난 25일(금) 신한은행 삼성미소금융재단과 함께 국대떡볶이 예비 창업주를 위해 금융지원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주)국대F&B는 신한은행, 삼성미소금융재단과 금융 업무 협약을 통해 국대떡볶이 예비 창업주들에게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5천만원을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기 위한 필요 자재 및 인테리어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매장 운영의 운전자금을 안정적으로 확보 할 수 있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대기업 프랜차이즈를 창업 하려면 개점시 발생되는 비용 부담이 크다. 기업에서 제공하는 금융지원서비스를 받아도 실제로 총 지출 되는 비용은 높기 때문에 일정 이상의 수익이 창출 되지 않으면 큰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국대떡볶이는 개업을 위해 지출되는 비용을 최소로 책정해 예비 창업주가 수익을 빠르게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주)국대F&B는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기업과 달리 가맹비, 계약이행 보증금, 교육비가 전혀 없어 창업 및 매장 운영의 이점을 제공 한다. 

 

또한 본사에서는 빠른 시일 내에 창업 매장이 정상운영 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돕고 있다.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최초로 모바일 게임 등 새로운 문화와 결합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가맹점주들의 수익이 증대 될 수 있도록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 되고 있다.

 

대출금액은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지원되며 1등급에서 9등급까지 모든 등급이 금융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국대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개설 비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주)국대F&B 마케팅 이창민 차장은 “신한은행 그리고 삼성미소금융재단과 함께 창업주들에게 금융지원 서비스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창업주와 점주를 위해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으로서 같이 함께 성장 하고 싶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