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바 리에, 축하 위해 ‘미수다’ 총 출동

장주원기자 | 기사입력 2014/10/05 [04:59]

아키바 리에, 축하 위해 ‘미수다’ 총 출동

장주원기자 | 입력 : 2014/10/05 [04:59]

건강미인 ‘아키바 리에’를 축하하기 위해 ‘미수다’ 동료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9월 26일(금) 이영주 사진작가의 ‘테이킹 픽쳐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모델 겸 방송인 ‘아키바 리에’의 출간기념회에 ‘미녀들의 수다’ 동료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한 자리에 모이게 된 것이다.

 

 

▲ 청림출판사 제공    




이날 진행된 아키바리에의 출간 기념회에는 KBS 2 ‘미녀들의 수다’에 함께 출연했던 크리스티나, 에바, 이나, 은동령을 비롯 요가강사 나디아, 배우 박상원, 개그우먼 박보드레, 뮤지컬배우 윤길 등이 참여해 포토존 행사를 진행. 출간 기념회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아키바 리에는 요가를 하며 마음이 안정되고 행복을 느꼈던 자신처럼, 요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책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마음요가>의 집필 배경을 설명했으며, 사진작가 이영주와의 오랜 인연과 작업을 함께 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하며 많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마음요가> 만의 특징인 7가지 차크라(우리 몸의 에너지와 생명력이 가장 집중되는 곳)에 대한 이야기와 간단한 퀴즈를 진행해 기념회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한 ‘미수다’ 동료들의 축하 메시지가 더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아키바 리에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모든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기념사진 촬영과 사인으로 감사를 표했다.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케이터링을 이용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출간 기념회가 종료되었고 참석자 모두에게 요가팔찌와 인센스스틱(향)을 선물로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소속사인 아뮤즈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아키바 리에의 <마음요가> 출간 기념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와 응원으로 출간 기념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아키바 리에의 소소한 일상과 요가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마음요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스포츠힘] 연대기사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