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미가 인정한 싱어송라이터 한수영 정규앨범 발표

박지후 | 기사입력 2014/10/16 [05:00]

주현미가 인정한 싱어송라이터 한수영 정규앨범 발표

박지후 | 입력 : 2014/10/16 [05:00]

[신문고뉴스] 박지후 = 싱어송라이터 한수영이 12곡이 수록된  야심찬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싱어 송 라이터 <한수영의 정규앨범>은 한층 더 성숙해진 그녀의 감성이 노래에 녹아들어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싱글 앨범이 유행처럼 번져있는 가요계에 엄청난 제작비가 투자된 10곡의 알찬 곡으로 꽉꽉 채워서, 앨범에 수록된 곡 모두 세대를 넘나들며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야심차게 기획한 정규앨범이다.

 

 

▲ JJENT제공     ©박지후


    
타이틀곡 ‘빙글빙글’은 싱어 송 라이터답게 직접 작곡에 참여 한 곡이며, 이 외에도 ‘환상의 커플, ‘둘도 말고, ‘아기자기, 등 다양한 곡들로 색깔을 갖췄다. 이번 앨범은 전 곡이 타이틀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작품성과 대중성이 뛰어나다.
    
타이틀곡 ‘빙글빙글’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할 보편적인 정서를 담고있는 멜로디와, 짧지만 한번 들으면 잊혀 지지 않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그야말로 대중적인 노래다. 3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사랑과 인생이 모두 담겨져 한 편의  드라마틱한 노래로 , 한수영의 섬세한 감정표현이 더해져 모든 이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곡이다.
    
‘환상의 커플’은 대한민국 최고의 편곡자이자 히트곡 메이커인 송태호 음악감독과 이건우 작사가의 곡으로  연인을 향한 순수하고  달콤한 사랑을 담았고, 기존의 트로트와 차별되는 독특한 느낌의 편곡, 열정적인 멜로디라인이 처음 듣는 사람도 귀를 기울이게 하고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특히,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의 타이틀곡 ‘사랑찾아 인생찾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가수 조항조와 듀엣으로 불러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세션연주자들의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와 가치를 더욱 높였다.
    
최근 '한수영'은 KBS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OST' 곡인 "사랑인가 봅니다"를 불러, 짙은 감성의 보이스로 음악전공자 출신답게 트로트에만 제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낼 수 있는 가수임을 증명해 보였고, 이번 정규앨범에 ‘사랑인가 봅니다’ 를 더욱더 달콤한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을 담아 리메이크 했다.
    
가을의 문턱에서, 가요계의 불황을 녹여줄 한수영의 신보 2014 한수영 정규앨범!인생의 희로애락이 녹아있는 한수영의 매혹적인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해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