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의 적 '주름' 한방성형 ‘침프팅’으로 관리한다!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4/11/18 [07:06]

동안의 적 '주름' 한방성형 ‘침프팅’으로 관리한다!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4/11/18 [07:06]

[신문고뉴스]  ‘동안’이 새로운 미(美)의 기준이자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즈음, 수술 없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른바 ‘한방성형’이 주목받고 있다.

 

미용적인 측면으로 주목을 받은 ‘한방성형’의 시작은 안면신경마비 질환인 ‘구안와사’로 인해 비뚤어지고 경직된 안면근육을 치료하기 위한 목적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한방성형은 다양한 호칭으로 통용화되고 있는데, 한방성형이라는 이름 그대로를 사용하거나, 침톡스처럼 합성어를 사용하는 등이 그 예이다. 한편, 최근에는 ‘침프팅’이란 용어도 등장했다. 구안와사 집중치료로 주목받고 있는 단아안 한의원이 ‘침프팅’의 주인공.

 

구안와사 치료 노하우가 집대성된‘침프팅’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마취나 약물 사용 없이 침으로 리프팅 효과를 발휘하는 한방성형으로 안면 근육의 분포와 피부층 이해를 바탕으로 얼굴에 선을 살리고 주름을 만드는 근육층의 탄력을 높여주는 시술이다.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바탕으로 한방침과 매선을 이용해 피하의 결합 단백질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증식을 도모해 겉으로 드러난 노화된 피부 뿐 아니라 연부조직을 함께 자극해 처짐과 주름을 없애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준다.

 

‘침프팅’은 양방의 시술과는 달리 곧바로 주름을 팽팽하게 펴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피부 자체를 재생시키고 탄력을 높여 자연스럽게 팽팽함을 지속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아안 한의원 성남점 튼튼한의원 이우성 원장은 “침프팅은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회복시간도 빨라 바쁜 일정 속에서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다”라며, “안면리프팅은 물론 눈가주름과 입가주름과 같은 잔주름, 팔자주름, 목주름과 같은 깊은 주름 등 적용 범위가 넓어 새로운 동안 관리로 떠오를 것이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