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전인지, 모교 '함평골프고' 장학금 기탁

윤진성 | 기사입력 2014/11/21 [04:12]

KLPGA 전인지, 모교 '함평골프고' 장학금 기탁

윤진성 | 입력 : 2014/11/21 [04:12]
▲ 함평고+전인지 ©사진=함평골프고 제공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KLPGA 2014 투어에서 시즌 3승을 달성한 전인지(하이트진로) 선수가 지난 19일 모교인 함평골프고등학교(교장 정종만)를 방문하여 장학금을 기탁하고 후배들을 격려했다.

 

전인지 선수는 2013년에 함평골프고를 졸업한 장래가 촉망되는 선수로 2012년 KLPGA 프로로 데뷔하여 2013년 시즌 1승, 상금순위 3위를 기록했고, 2014년 올해는 시즌 3승, 상금순위 4위를 기록하여 신지애, 이미향과 더불어 함평골프고를 골프의 명문으로 널리 알린 인물이 되었다.

 

함평골프고는 전인지 선수 측에서 학교를 방문하여 장학금을 기탁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와 19일 전인지 선수 방문 환영 행사를 갖고 전인지 선수에게 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공로에 대해 감사의 뜻을 밝히며 공로패를 증정했다.

 

한편, 전인지 선수는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하고 ‘후배와의 대화시간’을 갖고 교내 골프연습장을 찾아 후배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하였다.

 

이번 전인지 선수의 모교 방문에는 전인지 선수의 팬카페(카페명 덤보) 회원들이 동행하여 전인지 선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 자리에서 정종만 교장은 앞으로도 LPGA와 JLPGA에서 선전하는 졸업생들이 학교를 방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내년에도 전인지 선수가 모교를 방문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히자 전인지 선수는 꼭 다시 학교를 방문하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