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한방샴푸 댕기머리 전속모델 발탁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5/03/09 [14:53]

'한채아' 한방샴푸 댕기머리 전속모델 발탁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5/03/09 [14:53]

[신문고뉴스]  한채아가 전통 한방샴푸 댕기머리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한채아는 다양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세련되고 건강한 분위기를 동시에 겸비한 한채아의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색다른 모습의 한채아를 댕기머리 제품과 광고 홍보물을 통해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  사진출처 / 두리화장품  

 

 

무엇보다 한채아가 전통 한방샴푸 댕기머리 모델로 발탁된 이유는 최근 방영중인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을 비롯한 과거 KBS <울랄라 부부>, <미래의 선택>, SBS <내 연애의 모든 것>등 그 동안 많은 작품으로 다져진 당차고 건강한 이미지 때문이다. 두피건강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댕기머리는 브랜드의 진실성이 중요할 수 밖에 없다.

 

이와 관련 한채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 "평소에도 애용하는 제품의 모델로 발탁돼 영광스럽다. 고급스러운 건강미를 보여주겠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한채아는 오랜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유쾌한 모습으로 임해 주위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댕기머리의 새 얼굴이 된 한채아는 지난 2014년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에서 당당하고 긍정적인 주인공 '송도원' 역을 열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한편 댕기머리의 새 뮤즈 한채아가 출연하고 있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