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스포츠 브랜드 점령! 모델 발탁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5/10/11 [08:58]

한채아, 스포츠 브랜드 점령! 모델 발탁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5/10/11 [08:58]

[신문고뉴스] 배우 한채아가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의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한채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에버라스트 프리미엄 컴프레스 X라인> (온라인 대표이사 박상엽)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알리자 많은 네티즌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에버라스트>는 올해로 106년이 된 전통 있는 권투 피트니스 기어의 톱 브랜드로 패션 분야에서도 라이센스 사업과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한 세계 78개국에서 전개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에버라스트 관계자는 "한채아는 최근 <진짜 사나이>에서 힘든 훈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이겨내는 강인한 면모를 보인 바 있다"라며 이어 "활동성 넘치고 건강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에버라스트 광고주 조규연 이사는 "평소 한채아가 테니스, 자전거, 킥복싱 등 일상 속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만큼 에버라스트의 모델로서 적격이라고 판단하여 함께하게 됐다. 한채아의 스포티한 이미지와 에버라스트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라스트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한채아가 출연중인 MBC 예능<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며 KBS 수목 <장사의신-객주2015>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