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가요 공로상 '정민서' 프로복싱 축하공연

이준석 | 기사입력 2016/05/04 [20:41]

대중가요 공로상 '정민서' 프로복싱 축하공연

이준석 | 입력 : 2016/05/04 [20:41]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에이스텍 엔터테인먼트(대표 조항백) 소속 가수 '정민서'가 리믹스 버전 4집 앨범을 출시한 후 현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싱글남여’로 왕성한 방송활동 중이다.


문경 지역의 헤어 디자이너로도 유명한 '정민서'는 어린 시절부터 꿈꿔온 노래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해 각 지역의 노래 경연대회에서 참여, 수많은 수상경력 속에서 2005년에는 KBS 전국 노래자랑 우수상을 받으며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다.

 

 

▲ KBS-n 프로복싱 생중계 초대가수 '정민서' / 제공 에이스텍 엔터테인먼트     ©이준석

 

 

가요계에서 아직은 약간 생소한 이름 '정민서'. 그는 쉼 없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절대 빠뜨리지 않는 행사는 매주 목요일에 참여하는 재능기부 봉사 활동이다. 십여 년 이상 재능기부 봉사를 해 온 정민서는 그동안 장애인시설의 미용봉사를 비롯 점촌성당 노래봉사, 참 좋은 꽃씨 요양원 노래봉사를 빠뜨리지 않고 참여 하고 있다.

또한 ‘노래로서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고 미용으로 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꾼다’는 그의 철학처럼 바쁜 가수의 일정속에서도 헤어 디자이너로서 그의 생활도 게으름이 없다. ‘정행복 헤어스타일’이라고 이름 지어진 헤어숍을 들어서면 그의 외모만큼 깔끔하고 멋지게 꾸며진 내부 및 외관이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큰 통 유리에 빔프로젝터로 공연 모습이 쉼 없이 흘러나와 내부 손님들 및 지나가는 행인들까지도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어준다.

다재다능 팔방미인 정민서!  언제나 나보다는 불우한 이웃에게 먼저 손길을 내밀고 상냥한 웃음으로 다가서는 노래하는 헤어디자이너 정민서! 에이스텍 엔터테인먼트(대표 조항백)를 통해서 이번에 출시한 4집 앨범과 함께 한걸음 더 도약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가수 정민서가 되길 바라며 승승장구하기를 응원하는 주변의 메시지가 훈훈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