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위치', '피에스타로카' 음원 뮤비 오픈

이준석 | 기사입력 2016/07/05 [05:30]

걸그룹 '스위치', '피에스타로카' 음원 뮤비 오픈

이준석 | 입력 : 2016/07/05 [05:30]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올 여름 아이돌 시장은 각 팀의 개성을 내세우며 마케팅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신인 걸그룹 스위치가 'Tropical house' 풍을 기반, 'EDM, Electro, 힙합 사운드'를 믹스한 장르의 곡을 티저 영상과 함께 7월 4일 음원과 뮤비를 오픈하였다.

 

 

▲ '1집 미니앨범 - 피에스타로카(fiEsTaLocA)'를 발매한 걸그룹 스위치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음반에 수록된 '피에스타로카(fiEsTaLocA)'는 멤버 '담이'만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함께 라틴 리듬, 그리고 신선한 Pluck Synth가 잘 어우러져 뜨거운 여름 속의 시원한 해변을 생각나게 하는 인상적인 곡으로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음반의 동반 수록곡 '비키니'는 2014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했던 곡을 기존의 큐티함과는 반대로 좀 더 세련되고 리드미컬한 진행과 한층 더 EDM 적인 시각에서 재편곡을 리메이크해서 발매했다.
 
음반을 모니터 한 디제이 클럽 김인영 회장은 "걸그룹 '스위치(SWITCH)'의 넘치는 에너지에 맞게 신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잘 어울려지는 '피에스타로카'와 '비키니'는 대중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