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놈들 자위대 기념식은 일본 도쿄에서 하라"

통한의 역사 앞에 두고 '남산 기슭에서 울려 퍼지는 기미가요 중단하라'

추광규 기자 | 기사입력 2016/07/08 [20:25]

"왜놈들 자위대 기념식은 일본 도쿄에서 하라"

통한의 역사 앞에 두고 '남산 기슭에서 울려 퍼지는 기미가요 중단하라'

추광규 기자 | 입력 : 2016/07/08 [20:25]

 

"대한민국 한복판 일본자위대 기념식 일본 군국주의 망령 물러가라"

"대한민국을 주적으로 삼은 일본과 군사교류가 말이 맞는가. 적반하장이다"

"남산기슭에서 전범국가 일본자위대 창설 기념식은 제3의 기미가요냐"

 

태극기를 몸에 두른 진짜 보수단체가 오는 12일 남산에 있는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치러질 예정인 일본의 자위대 창설 기념식을 앞두고 서울 성북구 성북동 일본대사관저에서 비장한 목소리로 외친 구호였다.

 

 

 

 

 

입 닥치고 있는 보수가 되지 말고 역사 찾고 지키고 투쟁하는 보수가 되라.

 

애국국민운동대연합(대표 오천도)등 시민단체들은 오늘(8일) 오후 서울 성북구 성북동 일본대사관저 앞에서기자회견을 통해 자위대 창설식을 서울 한복판에서 치르는 일본의 행태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면서 정치권의 각성을 촉구했다.

 

이들 시민단체들은 성명을 통해 "일본 자위대 창설 60 주년의 의미는 대한민국 국민정서를 격노 시키고 아무의미 없음에도 강행하는 일본의 저의가 의심스럽다"면서, "양국 간에 선린우호증진을 위한 수교 이전에 일본이 이 땅에 저지른 잔혹한 인권유린과 강탈. 수탈. 살인. 학살. 말살 등 그 잔혹함에 처절한 석고대죄가 우선임에도 일언반구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매년 반복되는 '일본 왕 생일과 일본자위대 창립식'을 대한민국에서 거행한다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을 기만하고 능욕하는 행태에 불과하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들은 "지금 양국 간 신무기를 비교하면 일본의 숨은 의도를 우리는 알고 있다"면서, "일본 자위대는 대한민국영토를 분명히 국방백서에 노골적으로 침범하였음에도 일본자위대 창설 기념식에 국방부의 국장급이 참여하는 것은 양국 국방교류라는 이름으로 저지르는 매국적 행위이며 이는 대한민국국권과 주권을 기만하는 행위”고 강조했다.

 

이어 "성조기에 가려진 일본 전범기를 앞세운 '한미일 군사 정보 협력' 또한 우리는 원치 않는다"면서, "반성을 모르는 철면피 후안무치한 일본과의 군사교류는 즉각 폐지하는 것이 맞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자위대창설 기념식이 오는 12일 남산에 있는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치러지는 것과 관련해 "행사에 참석하는 국방부 국장급 .외교부 .정관계 인사들이 있다면 그 명단을 국민 앞에 밝혀야 할 것이며 그 부처에 최고 책임자는 사퇴를 권고한다"면서, "남산은 치욕적인 한일강제합방을 한 장소이다. 또한 남산식물공원은 식민지 시절 조선의 영구 통치를 하기 위하여 야스쿠니 신사가 있던 자리"라면서 의미를 강조했다.

 

이들은 "그 통한에 자리에 위대한 안중근 장군이 나쁜 기운을 누르고 있는 동상 턱밑에서 일본군 자위대 창립 기념식에서 기미가요가 울려 퍼진다는 것이 말이 되는가"라고 따져 물으면서, "우리는 죽음을 불사하고 이번 12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거행되는 일본군 기념식을 막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들은 이 같이 선언한 후 "▲ 대한민국 한복판 일본자위대 기념식 일본 군국주의 망령 물러가라 ▲ 진정성 없는 한.일 관계 재검토 하라 ▲ 왜놈들 자위대 기념식은 일본 도쿄에서 하라 ▲ 입 닥치고 있는 보수가 되지 말고 역사 찾고 지키고 투쟁하는 보수가 되라"등을 요구했다.

 

한편 오늘 기자회견에는 애국국민운동대연합. 독도쟁이. 구국실천연대. 애국국민주권피해자전국연합. 대한민국민부사관연합.단지회.정도회.애국불교실천연합.한국전통불교조계종.영토광복국민운동본부.국기선양중앙회.6.25국군포로유족회.무궁화꽃여성본부.나라수호청년연합.백두산.태극기운동본부.대한불교천왕종.대한민국병장연합회.민족정기함양회.반일투쟁연합.부정부패척결연대.사법정의사회구현연대.동북공정반투청년회.백골사단유격대.애국청년연합.영화인비상대책위원회.해군UDT막강전우회.한국정통혼례연구소.대한민국부사관총연맹.한민족운동연합.태극민족운도연합.민족운동역사회.친일청산운동연합.청계천무궁화심기운동본부.자연활용법연구회.한문화사업총단등이 함께 했다.

 

ㅆㅂ 16/07/11 [16:00] 수정 삭제  
  어느 연구기관장은 천황폐하 만세를 삼창하지 않나, 서울 한복판에서 자위대 기념식을 하질 않나. ㅆㅂ 여기가 일본이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