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임단아, 트로트 인기가수 대상 수상

이준석 | 기사입력 2016/08/31 [15:16]

트로트가수 임단아, 트로트 인기가수 대상 수상

이준석 | 입력 : 2016/08/31 [15:16]
▲ '대한민국 충효대상'을 수상한 가수 임단아 / 치코미디어(Cho-Kor media) 제공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8월 30일 화요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6 한국을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시상식에서 대중가요/문화예술부문에서 트로트 인기가수 대상을 수상하였다.
 
'자랑스런 한국, 위대한 한국'을 캐치프레이즈로 열린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충효대상 조직위원회 주최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주관으로 치러졌다.
 
한국 디제이 클럽 김인영 대표는 "신인 트로트 가수로서 '임단아'가 받는 이번 상은 작년 데뷔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인정받았다는 의미가 있다."며 격려를 하였다.
 
임단아는 유명 작곡가 이호섭으로부터 노래와 소리를 배운 데뷔 2년 차 트로트 신성으로 스승인 이호섭의 곡 '당신만 사랑할래요'로 앨범을 발표했다.
 
또한 임단아는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0분간 '인천 동구 송림동 5 거리'에 위치한 '아뜨렛' 무대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다.
 
비영리단체인 '아뜨레포럼(단장 한상필)'이 초청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공연은 2012년 이래로 185회째를 맞이하는 공익성을 띈 무료 정기공연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