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후드티 푹 뒤집어쓰고 ‘소두 인증’!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6/10/11 [07:07]

수애, 후드티 푹 뒤집어쓰고 ‘소두 인증’!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6/10/11 [07:07]

 

[신문고뉴스] 오는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 측은 ‘극과 극 패션’으로 마주한 수애와 이수혁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  <사진> 콘텐츠 케이 제공    

 

 

공개된 스틸에는 후드티를 뒤집어 쓴 수애와 이를 신기하게 바라보는 이수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잡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극과 극 패션이 극중 이들의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수애는 ‘취수애’, ‘제복수애’에 이어 ‘후드수애’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하늘색 후드티를 뒤집어쓴 채 결의에 찬 표정을 짓고 있다. 이 모습이 마치 캐릭터 인형 같은 사랑스러움을 내뿜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고개를 푹 숙이고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는 수애와 이를 보고 입가에 미소를 띄운 이수혁이 포착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흥미를 돋운다. 극중 두 사람은 슬기리에서 만나 수상한(?) 동네친구가 되는 사이로, 극과 극 패션센스에도 불구하고 케미를 뿜어내고 있다.

 

‘우사남’ 수애-이수혁의 스틸을 본 네티즌은 “’우사남’ 수애 변신의 끝은 어디? 대박 귀엽.. 취수애-승무원수애-후드수애 다 볼 수 있다니 행복해”, “이수혁 멋있다 권덕봉 기대하고 있어”, “수애 이수혁 잘 어울린다 두 사람 정 반대 패션도 웃김”, “’우사남’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이 있다. 기대되네”, “수애 후드티 어디서 살수 있나요? 진정한 소두 인증이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비밀’, ‘학교 2013’등 탄탄한 드라마를 제작해 온 콘텐츠 케이가 제작하고,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