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제43회 황금촬영상 ‘독립영화 특별연기상’ 수상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3/10/21 [03:17]

‘고우리’ 제43회 황금촬영상 ‘독립영화 특별연기상’ 수상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3/10/21 [03:17]

 

▲ 사진제공 : SW엔터테인먼트  

 

최근 SW엔터테인먼트로 새둥지를 튼 배우 고우리가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독립영화 특별연기상’을 수상했다.

 

SW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고우리가 지난 19일 열린 제 43회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영화 ‘탈주의 동물기’로 ‘독립영화 특별연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우리는 "이번에 첫 독립영화를 촬영하면서 인생에서 값진 경험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얻게 되어 감사했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영화 ‘탈주의 동물기’는 ​가상의 미래에 전염병이 번져 무정부가 돼 버린 상태를 배경으로 하는 SF 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탈주의 동물기’는 이 같은 색다른 주제와 창의력으로 현재 세계 각국 영화제에 초청되고 있다. 

 

주연 배우 고우리에 대한 관심과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날 권위있는 황금촬영상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다음 작품활동도 주목된다.

 

한편 올해로 43회를 맞이한 '황금촬영상'은 (사)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의 전통있는 행사로 한국 영화의 지속적 기술 감각을 유지하고 새로운 얼굴을 찾는데 목적을 둔 영화제다. 

 

당해 연도 회원들이 촬영한 작품들을 심사 평가하여 우수한 작품을 선정 시상하고 한국 영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개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